Jack Dempsey, 권투의 전설, 영웅 – 무술 강사?

1917년 아무도 Jack Dempsey가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77인치의 리치와 그의 특이한 자세로 그는 헤비급 챔피언인 Jess Willard를 무너뜨릴 것이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만 그는 Willard를 일곱 번이나 쓰러뜨렸고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Willard가 너무 심하게 다쳐서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프로 경력 동안 그는 약 60승(KO로 51승)을 모았고, 그 51개 녹아웃 중 26개가 첫 라운드에서 발생했습니다. 그것이 인상적이기는 했지만 Dempsey는 권투가 전투 스포츠일 뿐이며 진정한 싸움을 하려면 공정한 플레이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링에서 자신이 위대한 운동선수임을 거듭거듭 증명했지만, 제2차 세계 대전에서 그는 해군에게 진정한 전투가 무엇인지 보여줄 것입니다.

잭 뎀시(Jack Dempsey)는 1895년 6월 24일 콜로라도 주 마나사에서 윌리엄 해리슨 뎀시(William Harrison Dempsey)의 11남매 중 9번째로 태어났습니다. 16세가 되었을 때 그는 동네 술집에서 술을 마시기 위해 싸웠습니다. 뉴욕시에 정착하기 전에 그는 도랑을 파는 것부터 목재를 베는 것까지 모든 일을 하며 전국을 돌아다녔습니다. 그는 심지어 서커스 로스트어바웃(일꾼 또는 노동자)으로 일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여전히 자신의 예술을 세련되게 다듬었습니다. 강력한 펀치 외에도 Dempsey는 상대방의 공격을 피할 수 있을 만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Dempsey는 모든 싸움을 권투 선수가 아닌 스트리트 파이터처럼 대했습니다. 그는 더럽게 싸우지 않았지만 빨리 끝내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Dempsey는 뛰어난 경력을 가지고 있었고 은퇴 후에도 여러 차례 시합을 펼쳤지만 최고의 순간은 링에 오르지 않고 미국 군복을 입었습니다.

1917년 미국인들이 제1차 세계 대전에 참전하러 갔을 때 Dempsey는 계속해서 권투를 하고 조선소에서 일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사람들은 군대에 입대하려고 여러 번 시도하고 계속 싸우라는 말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를 부당하게 징병을 회피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가 정당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Dempsey를 개인적으로 괴 미국배대지롭혔습니다. 그래서 제2차 세계 대전이 도래했을 때 그는 복무할 기회를 잡았다. 그는 처음에 뉴욕 주 방위군 중위로 임관했지만 사임하고 미국 해안 경비대에 임관하여 사령관으로 진급했습니다. 그는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해안 경비대의 맨해튼 비치 훈련 시설에서 체육 교육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단순히 체력을 가르치는 대신 Dempsey는 신병들에게 싸우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해안 경비대의 백병전 전문가이자 대학 레슬링 챔피언인 B.J. Cosneck과 함께 일했습니다. Dempsey와 Cosneck은 전장이나 술집 싸움에서 신병들을 준비시켰습니다. 그들은 신병들에게 다가와 교살에 이르기까지 자기 방어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Cosneck에서 근무하는 동안 Dempsey는 적절하게 How to Fight Tough라는 제목의 첫 번째 책을 썼습니다. 이 책은 군인과 선원에게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알려주는 가이드를 따라하기 쉬웠습니다. 여기에는 권투, 레슬링, 유술 기술이 포함되었습니다. B.J. Cosneck은 전쟁 후 American Combat Judo라는 자신의 책을 썼습니다. 이 책은 무술과 근접 전투 분야에서 덜 알려져 있지만 덜 중요한 작품입니다.

수많은 선원을 훈련시키는 것만으로도 Dempsey는 대부분의 비평가들을 잠잠하게 만들 수 있었지만 태평양에서 사기 장교로 복무하면서 영웅적인 지위를 얻었습니다. 오키나와 침공 당시 일본의 마지막 요새였던 Dempsey는 공격 수송기 USS Arthur Middleton에서 비전투 임무인 사기 장교로 복무했습니다. 당시 49세의 Dempsey는 훈련을 받은 사람들이 전투에 참가하는 것을 보았을 때 함께 가서 전투에 참여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행위를 위해 그는 자신을 해안 경비대 영웅으로 만들 것입니다. 전쟁이 끝난 후 그는 1952년까지 해안 경비대 예비군에서 계속 복무했습니다. 군인이자 세계적 수준의 경쟁자로서 Dempsey는 스포츠 전투와 실제 전투의 차이점을 이해했으며 그가 훈련한 모든 사람이 그것을 알도록 했습니다.

1917년 아무도 Jack Dempsey가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77인치의 리치와 그의 특이한 자세로 그는 헤비급 챔피언인 Jess Willard를 무너뜨릴 것이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만 그는 Willard를 일곱 번이나 쓰러뜨렸고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Willard가 너무 심하게 다쳐서 계속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프로 경력 동안 그는 약 60승(KO로 51승)을 모았고, 그 51개 녹아웃 중 26개가 첫 라운드에서 발생했습니다. 그것이 인상적이기는 했지만 Dempsey는 권투가 전투 스포츠일 뿐이며 진정한 싸움을 하려면 공정한 플레이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링에서 자신이 위대한 운동선수임을 거듭거듭 증명했지만 제2차 세계대전에서